본문 바로가기

루시루시 이야기/이건 어때?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토너

px군인마트 화장품 3탄!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수딩토너!

군인마트에서 가장 유명한 화장품은 마유크림과 블랙 스네일크림​이지만 토너부분에서는 어떤 화장품이 좋을까

고민해서 하나 구입한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수딩토너이다.

용량은 400ml로 엄청 오래쓸듯~ㅋㅋ

판매가는 120,000원이지만 

실제 판매가격은 쇼핑몰에 따라 천차만별이다~ㅋㅋ







닥터지 블랙스네일크림을사용하면서 사실 평소에 닥터지 화장품을 사용한 적이없었는데

닥터지 브랜드가 생각보다 괜찮아서

토너도 한번 써볼까 생각이 들었다.

레드 블레미쉬 수딩토너는 저자극 수분진정 토너라

(이름 엄청 길어...ㅋㅋ)

예민한 피부를 포커스로 했고

건조한 피부에도 좋다고 들었다.

참고로 나는 여름에도 크림을 듬뿍 발라야 하는 악건성...ㅠㅠ




이 토너의 가장 특이한 점은

그린파우더가 있어서 흔들어 사용해야 한다는 점인데

제품 설명에는 2층상 토너라고 한단다~

열어보니 아래에 그린파우더가 가라앉아 있는데 흔들면 뿌연 연녹색이 된다.

토너안에는

피부진정해주는 그린클레이,

피부보슴의 병풀 파우더,

진정효과의 녹차성분이 들어있어서

여름에 뜨거운 여름에 고생한 피부에

효과가 있을듯~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토너는 

물같이 주르륵 흐르는 토너.

개인적으로 끈적끈적한 토너를 싫어하는데

주르륵 산뜻한 느낌의 토너라

여름에 딱 맞을거 같다.




굳이 이것을 보여줘야 할까 했지만 

손등에 주르륵 흐르는 느낌!ㅋㅋ

오픈해서 바로 사용해본 결과,

약간,,,,끈적거림이 있긴 했다.

토너 사용 후 맨들맨들한 느낌보다는

살짝의 끈적한 듯한 촉촉함?ㅋㅋ

아직 며칠밖에 써보지 않아서 정확하게

후기를 남기기 좀 어려울 수 있지만

밖에 나갔다가 온 후

화장솜으로 덕지덕지 붙여 진정시키면 굿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