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테파파 이야기/아이폰 및 아이패드 어플 리뷰

달리면 돈을 벌어다주는 어플! MyNB+STRAVA 후기

이번엔 달리면 돈을 주는(사실 걸어도 줌 ㅋ) 어플이다.
이것 역시 어떠한 리베이트나 선물 없이 순수하게 직접 다운받아 체험한 체험기 ㅋㅋㅋ

MyNB는 어플 이름 그대로 뉴발란스 리워드 어플인데, 이게 재미있게도 스트라바Strava 라는 운동기록 어플과 연계해서 포인트를 준다.

스트라바는 사이클 하시는 분들에게 이미 잘 알려진 어플일텐데 뉴발란스랑 연계가 되는 듯..

간단하게 설명하면,
1. 포인트는 1km당 100포인트. 캐시워크에 비하면 어마어마함 ㅋ
2. 단, 스트라바 기록시 사이클 등 다른 운동은 포인트 전환이 안되고 오직 달리기만 전환됨! 주의!
3. 그리고 기록이 평균 시속 20km 이상도 포인트 전환 불가
4. 최종기록이 최대거리 22km 초과하면 이것도 전환 불가
뭐 월 4회만 포인트 전환되고 이런건 사소한거라 직접 사용하면서 찾아보면 될 것 같고,, 뭐 이렇다.


MyNB 초기화면. 가입하고 뭐하고 하면 나오는 첫 화면이며, 가입만 해도 친절하게 3천 몇백원을 주고 시작한다.
그리고 로그인하면 일일 100원. 한달에 14번 1000원 추가, 28번 2000원 추가 포인트도 준다.

다시 말하지만 저 어플은 뉴발란스 리워드어플이고,, 표시해놓은 우하단 스트라바를 누르면,


이런 화면으로,,.
그럼 얼마나 뛰고 있는지 알 수 있고,
가운데 포인트전환 을 누르면 뛴 거리를 포인트로 전환 가능하다. 누적 25km면 2500원 뭐 이런식으로.
그리고 가운데 우측의 스트라바Strava 를 누르면 이제 드디어 스트라바 어플로 전환된다.


이건 스트라바 모습. 이건 뭐 나이키러닝이나 런키퍼? 등등 운동 기록어플과 다르지 않으니 설명은 패스.
중앙 하단의 원을 누르면 그때부터 기록된다.


이걸 보면 그냥 1킬로당 백원 뿐만 아니라 은근히 다른 선물포인트도 많음^^

평가:
1. 사실 돈은 돈인데 그냥 맘대로 쓰는 돈은 아니다. 이건 뉴발란스 스토어에서만 쓸 수 있는 뉴발 포인트,,ㅋ 그래도 잘 쌓으면 분기에 운동화 하나 아니면 추리닝 하나? 정도는 될 듯^^
2. 그래도 생각보다 잘 쌓이는 편. 나도 한 3주 된건가? 싶은데 벌써 19200원이니까 ㅎㅎㅎ
3. 그래서 나는 강추 ㅎㅎㅎㅎ

팁:
1. 운동할 때만 켜는 어플이긴 한데,, 포인트에 눈이 먼 나는 아침에 일어나면 켠다 ㅡㅡ;;; 그럼 하루 돌아다니고 점심쯤 아니면 저녁쯤 보면 그래도 10킬로정도는 움직인걸로 기록되니 일일 천원 꿀 ㅎㅎ

2.그러나 차타고 돌아다니거나 할때 켜놓으면 말짱 도루묵 된다. 스트라바에는 기록이 되지만 평균시속 20킬로를 거뜬히 넘기 때문에,,ㅠㅠ

3. 뉴발란스 스토어에 물건들이 생각보다 비싼데, 나는 이거 열심히 모아서 계절마다 딸 신발이나 하나씩 사줄 예정^^ㅋ


이거 보고 가입하시는 분들은,,,, 추천인코드 HR75G30S 부탁드려용~~~ 서로 300원씩 나눠가집시다,,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