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시루시 이야기/이건 어때?

참존 마유크림 엑스트라골든컴플렉스

px군인마트는 시중가보다 좀 더 저렴하게 물건을 구입할수 있다.

근데 요즘 들어 완전 핫한 화장품이 있다는 소문을 들어 한번 구입해볼까~해서 사본 참존 마유크림..

시중가격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어서 px마트에 들어오기만 하면 그날 바로 동난다는 그 마유크림을 겨우 손에 넣었다.

시중가는 14만원이라는데,,,밖에선 도저히 못사는 가격으로 기분좋게 개봉 시작~ 

참고로 내 블로그는 어떤 물품이든 맛집이든 단 1도 광고성 글이 아님을 밝혀둘게용~ㅋㅋ근데 글은 이상하게 광고처럼 쓰고 있네...ㅋㅋ

참존에서 나온 마유크림 엑스트라 골든 컴플렉스!

동그란 케이스에 누가 봐도 나 마유크림이요~하는 말그림이 가운데 떡! 그려져 있다.

주황색 원형 케이스가 좀 독특하면서도 누구에게 선물로 주거나 하기에 뭔가 있어 보여 좋다ㅋㅋ

위에 참존 네임이 엄청 크게 써 있어서 참존 화장품인건 알겠지만 없으면 해외 브랜드인줄~ㅋㅋ

뭔가 럭셔리한 케이스를 열어보면 똑같은 말그림이 그려져 있는 화장품이 안전하게 보관되어 있다.

유리병으로 되어 있는 참존 마유크림은 70ml용량으로 캐나다 마유와 리얼골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순도 99% 리얼골드 성분이 깨끗한 피부를 선사한다는 마유크림~

기본적으로 주름개선과 피부 미백에 도움을 준다는 말에 덥석 산 나는 이제 아줌마...ㅠㅠ

마유크림을 개봉하면 하얀 크림에 골드색 조그마한 입자가 섞여 있는데 점도는 좀 있는 편이다.

뭐랄까...진~~한 크림의 느낌인데 바르면 부드럽게 발린다. 일반 수분크림보다는 훨씬 띡한 느낌의 마유크림!


한달간 써본 결과 기적적으로 피부가 변화했다던가 그런건 아니지만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은 충분히 공급되는거 같다.

워낙 악건성 피부라 여름에도 샤워 후 로션이 아닌 크림을 바르고 얼굴도 항상 크림 몇개를 발라야 하는 내 피부...

하지만 마유크림은 하나만 발라도 땡기거나 하지 않고 촉촉해서 만족스러운 편이다.

가격이 사악해서 시중에서는 절대 못사지만 그나마 px에서 구입한게 얼마나 고마운 일인지...ㅋㅋ이제 쟁여두고 써야쥐~~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