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리한마켓10 다이어트 베스트10 아이템

프리한마켓10 다이어트 베스트10 아이템 

1. 하루 한병이면 몸매 관리 끝 - C사 풋사과 앰플 : 센트디

풋사과앰플은 6개입 1만원대라고 하구요, 야생 풋사과 45알의 폴리페놀 성분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12주간 이상 섭취해야 하구요.

2. 앉아만 있었는데 살이 빠졌다? - A사 자세교정기 : 알라딘 림레스트

2만원대의 자세교정기입니다.

3. 죄책감 없이 당 충전합시다 - J사 단마토

스테비오사이드 토마토 10개 19kcal로 정말 다이어트 되겠죠? 4만원대입니다.

4. 3분만 버티면 800kcal 순삭 - H사 냉각 마사지 : 에르모

에르모사의 냉각마사지는 3분 즉석 다이어트인 크라이오테라피 사우나로 8만원대입니다.

5. 붙이고만 있어도 살이 빠진다고? - P사 다이어트패치 : 피오유엘

피오유엘사의 가르시니아 패치엠디 다이어트패치이고 8만원대 입니다.

6. 이거 하나만 있으면 나도 하비탈출 - L사 레깅스 : 라이테스

프랑스 라이테스사 레깅스이고 10만원대. 세라믹화이버 원단이 슬리밍작용에 도움을 주고, 섬유 내 마이크로캡슐에 슬리밍, 안티셀룰라이트, 보습, 탄력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들어있다네요.

7. 너무 짜릿짜릿 떨려서 살이 빠져요 - 굿스터치 진동운동기 DQ-004

8. 이제 누워서 운동하세요 - B사 누워서 하는 운동기구 : 밸런스핏

밸런스핏의 골반교정 다이어트운동기구이고 온열기능도 있다네요. 30만원대.

9. 밥 먹고 갈래요? 밥솥을 바꿨거든요 - W사 당질저감 밥솥 : 위니아딤채

80만원대 이구요, 탄수화물을 줄이는 당질저감 기능이 있는 밥솥입니다.

10. 원하는 부위만 쏙쏙 여름대비 필수 바디템 - S사 고주파 마사지기 : 셀킷

셀킷의 고주파 다이어트 안마기이고 100만원대 라고 하네요.

10가지 다 하면 살이 싹 빠질까요? 괜히 질러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