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테파파 이야기/가본 곳, 먹어본 것, 해본 것

성남 가든파이브 맛집 - 명동피자

주말은 늘 특별한 음식이 먹고싶어 앵겔지수가 급상승하는 날이죠,,ㅋㅋㅋ

오늘은 출장전 속옷 사러 가든파이브에 갔다가 매번 보기만 하고 못가본 "명동피자"를 다녀왔어요^^ㅋ

현대시티몰과 현대아울렛 사이의 지하1층 원형 광장​에 크게 자리잡고 있어서 매번 갈 때마다 여기 꼭 한번 가봐야지 했었는데,,ㅎㅎㅎ

아무튼 드디어 가봤네요^^ㅋ

명동피자인데 왜 가든파이브에 있냐구요? 이것도 체인이래요~. 명동이 본점이고 ㅎㅎ

​입구 옆에 이런 재미있는 글귀도 적혀 있어요^^

파스타도 장난없는 명동피자, 맛있게 먹으면 영칼로리,,ㅋㅋㅋ

​밖에 써있는 문구들도 그렇고 내부 인테리어도 그렇고,, 뭔가 "나는 세련되다", "나는 젊다"를 강조하고 싶은 느낌이,,ㅎㅎ

사진 찍은 테이블(from)이 제가 앉아서 먹은 테이블이고, 찍힌 테이블(to)쪽이 인테리어가 특이하고 이뻐서 찍어봤어요^^

저쪽에 앉아서 먹으면 사진 진짜 잘 나오겠어요,,ㅋㅋ 

​가격은 싸지는 않은 편. 그렇다고 막 비싸거나 한 것도 아니죠~.

세트메뉴가 있는데,

- 결정장애(2인) - 고르곤졸라피자 + 마성의파스타 + 탄산1 - 29500원

- 연애시대(2인) - 피자 택1 + 마성의파스타 또는 미쿡_남도파스타 + 와인 또는 생맥주2 - 39500원

- 명불허전(2-3인) - 피자 택1 + 파스타 택1 + 1/2 만수무강샐러드 + 탄산2 - 43000원

- 다다익선(3-4인) - 피자 또는 파스타 택3 + 1/2 만수무강샐러드 + 탄산3 - 63000원


저희는 명불허전세트에 "스테이크없어도_안심파스타", "치즈_끝판왕피자"로 골라서 먹었죠^^

어른 두 명에 31개월 딸이니깐,,, 먹던 중 생각한건데, 어른 둘이면 윗층에 애슐리나 자연별곡도 39800원이더라구요 ㄷㄷㄷ

그렇지만 돌아다닐 필요 없이 앉아서 먹는것도 좋은 선택이었습니다,,ㅎㅎ

​이게 만수무강샐러드 1/2. 절반이라고 하기에는 생각보다 컸어요~.

위에 뿌려진 치즈도, 발라져있는 드레싱도 다 엄청 맛있었음,,^^ㅋ 재미있게도 베이컨이 엄청 큰 덩어리 째로 저렇게 들어 있어요.

잘라서 먹으면 되겠지만 우리는 그냥 내가 다 한입에 냠냠,,ㅎㅎㅎ

​이게 스테이크없어도_안심파스타 ㅎㅎㅎ

원래는 게딱지밥을 먹고 싶었으나 딸이 있어서 매운걸 못먹다보니 골랐는데, 저기에서 딸이 고기랑 감자는 다 먹었어요,,ㅋ

소스가 파스타 느낌이 아니라 뭔가,, 매쉬포테이토 위에 뿌려주는 그레이비소스같은 맛?

나쁘진 않았으나 소스와 면이 와~ 맛있다 느낌은 아니었음.

그래도 소고기가 엄청 부드러웠어요~. 딸이 먹어서 저는 한 쪼각(조각보다 더 작은 조각,,ㅡ.ㅡ;) 먹어봤으나,,

자를 때의 느낌만 봐도 알죠? 엄청 부드러웠음,,ㅋㅋㅋ

다음에 오게 되면 꼭 게딱지 밥을 먹어봐야겠어요,,ㅎㅎㅎ

​이게 치즈_끝판왕 피자.

하나 들고 치즈 늘려서 찍어봤어요^^

맛도 깔끔하고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 꽤 맛있었어요^^

특히, 치즈가 많이 얹어져 있는데도 짜거나 하지 않고, 뭐랄까,, 비유가 맞을지는 모르겠지만 생요거트맛? 뭔가 그런 느낌이었어요~ㅋㅋ

치즈도 맛있고 도우도 맛있어서 추천추천^^. 도우는 함께 주시는 꿀 찍어먹으면 또 완전 추천추천!!!

딸래미도 피자 꼬다리 도우만 달라고,, 주면 꿀 콕 찍어먹고,,^^ㅋ


위에도 썼지만 이 가격이면 사실 가든파이브 7층에 있는 이랜드계열의 부페를 가는 것보다 비싼 가격이었지만

맛과 분위기 모두 여기가 더 나은 것 같아요~. 부페는 뭔가 정신없고, 음식의 퀄리티가 이렇게 나오는 것 보단 떨어지는 느낌이,,(개인적인 생각입니다,ㅋ)

그리고 피자도 샐러드도 너무 맛있었고, 파스타도 위에 뭐 쏘쏘라고 써놨지만 왠만한 다른 곳보다는 괜찮았던 것 같아요^^

다만 여기 일하시는 분들 표정과 서비스가 좀,, 다른 곳처럼 밝지 않았다는거?

(그거야 뭐 내가 음식먹는거랑 별 관계는 없으니 패스,,ㅎㅎㅎㅎ 그래도 잘 안웃어주고 무서운 표정 노노,,,;;;)


한줄 요약하자면, 음식맛 베리굿, 또 한번 가서 다른 파스타, 피자도 먹어보고 싶은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