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테파파 이야기/갖고싶다_ㅠ.,ㅠ

어린이날 어른이(?)를 위한 선물! 레고 롤러코스터

어린이날은,,, 어린이를 위해 늘 고생하는 어른이를 위한 선물을 사주는 날이면 안되는 것인가,,,,,,;;;

딸 선물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레고 롤러코스터,, 완전히 딱 꽂혔음..


정식 명칭은 LEGO® Creator Expert 10261 Roller Coaster 이고,, 이렇게 생겼음.


이렇게만 보면 레고가 레고지 싶은데,, 아래 사진을 보면 마음이 바뀔걸,,,,.

이렇게 레버를 돌려서 라이더를 꼭대기까지 올려줄 수도 있고,,


트랙 조절도 가능하고,,.


역시 이런건 영상으로 봐야해,,,!

이건 유투브의 브라더스브릭에 올라온 소개영상..!


근데 함정은, 아직 발매되지 않았다는거,,,,ㅋㅋㅋㅋ

레고 미국사이트에 들어가봐도 6월 1일 출시 예정이고, $379.99니까 우리돈으로 한 42만원쯤 되나?

직구를 하든 국내 정발로 나오든 이래저래 비행기타고 날아오는거 생각하면 한 48만원~50만원쯤이지 싶다.


이 가격이면,,, 키덜트들의 로망인 플스나 엑박이를 사야하나//?ㅡ.ㅡ;;;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꾸 눈이 가는 이유는 뭘까,,,,ㅎㅎ

오랜만에 나를 빨아들인 어른이(?) 선물이었음~ 내가 이걸 가지고 있을지 없을지는 6월의 포스팅을 확인해보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