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테파파 이야기/가본 곳, 먹어본 것, 해본 것

휴족시간 - 아,, 엄청 시원해 ㅎㅎㅎ

* 이런거 쓰면 뭔가 서비스를 받아서 쓰는거 같지만,, 제 돈들여 사서 제 개인적인 생각을 리뷰하는겁니다~~ㅎㅎ

지난번 일본 출장때 돈키호테하고 길거리에 엄청 많이 있었던 물건인데,

일본은 발 마사지, 종아리 마사지, 눈 마사지,, 등등 피로를 풀어주는 아이템들이 진짜 길에 많이 널려있더라구요,,ㅎㅎ

하지만 사실 이건 그 때 산건 아니구요,,,ㅋㅋ 오랜만에 충성마트에 새로운 아이템이 없나 둘러봤는데,, 

아니 이게!!! 딱!! 있어서 하나 스윽 집어왔습니다,,ㅋㅋ 일본 제품인거 같은데 왜 우리 피엑스에 있는걸까요,,,ㅋ


암튼, 앞면은 아래 사진같이 생겼구요. 한문은 다들 조금 읽으시죠? 1일,,, 족(발),,,, 휴족시간,,, 가운데 꽃 그림 옆에는 5종,,, 향기,, 

이정도만 알아도 어떤 효과가 있는지 딱!! 아시겠네요^^ㅋ

하지만,,ㅋㅋ 뒷면에는 한글로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ㅋ

이런 설명 붙이고 다시 포장지 인쇄하느라 일본 본토에서 사는것보다 비쌀 수도 있겠네요,,ㅡ.ㅡ;;

그러나,, 인터넷 폭풍 검색 결과 인터넷에서 5개 6개씩 묶어 파는것의 1개 단가보다 사랑하는 충성마트가 더 저렴하다는 사실,,^^

​설명서에 친절하게 나왔듯이 하루종일 움직여서 피곤한 날 발바닥, 발뒤꿈치, 종아리, 무릎 안쪽 등 원하는 곳에 붙여주면 된대요.

이름은 휴족시간이지만 종아리나 다른 곳도 쓸 수 있나봐요,,ㅋㅋ

사용법은 엄청 간단한 듯,,ㅎㅎ 사용법에 잘 보면 얼마나 오래 붙여야 하느냐가 나와있지는 않은데요, 붙여보니 한 2시간정도? 가면 힘이 없어지는거 같아요.


휴족시간은 ​뜯어보면 생긴건 그냥 이렇게 파스같이 생겼어요. 핑크핑크한,,ㅎㅎㅎ 향기도 약간 파스 향이 나구요,,.

한 봉투에 6장 들어있는데, 점심에 제가 먼저 테스트로 2장 써보고,, 4장을 남겨왔지요,,ㅋㅋ


​오늘 딸래미와 에버랜드를 누비고 다니신 아내님의 발바닥이 똭!!

그리고 종아리에도 똭!!


4장을 붙였는데, 아무래도 확! 시원해지는 느낌이 들다보니 심리적으로 꽤 피로회복이 되는거 같아요^^

저도 오후에 먼저 2장을 썼다고 했잖아요~? 저도 종아리에 붙여봤는데 시원~~~~한 느낌이 좋더라구요,,ㅋㅋ

뭐, 한방 성분이 들어있다거나 피부 속으로 침투해서 어떤 작용을 해서 피로회복을 해 주는거 같지는 않은데, 2천원밖에 안하는데 그런걸 바라면 안되겠죠?ㅋ

시원한 느낌도 좋고, 뭔가 피로회복을 하고 있다는 기분도 들어서 좋은거 같아요^^

한번 써봤으니 이참에 몇개 구매해놓고 있다가 어디 놀러갔다 오거나 많이 돌아다니거나 하면 한번씩 써야겠어요^^

가성비가 만족스러우니 어디 놀러가실 분들도 하나씩 사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특히 놀이동산이나 어디 여행가거나 했을 때 밤에 붙이면 기분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