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테파파 이야기/가본 곳, 먹어본 것, 해본 것

세곡동 자곡동 키즈까페 추천 -점핑플레이

*이것도 직접 돈내고 개인적인 견해를 밝히는 리뷰입니다~ 서비스를 받거나 블로그에 올리겠다고 얘기했다거나, 뭐 사은품을 받았다거나 한 게시글이 아닙니다~*


딸래미가 생기기 전까지는 키즈까페가 뭐하는 곳인가,, 키즈랑 같이 가서 커피 마시는 곳인가,, 했는데,,

태어나고 2-3살때엔 참 많이 데리고 다녀본 거 같아요~~. 특히 공기 안좋거나 날씨 안좋거나 한 날엔 자주 간 듯,,ㅎㅎ

다른 곳도 키카가 많이 있겠지만, 제가 사는 내곡동쪽이 강남이고 새로 지은 아파트들이 많아서 그런지 사방에 키즈까페가,,,,ㅋㅋ


주변에 가든파이브에 코코몽도 가보고 위례에 뽀로로파크도 가보고,, 자곡동에 릴리펏도 가보고,, 주변에 오만 곳을 다 가봤는데,

다 나름의 특징이 있어서 딸래미의 상황과 여건에 따라 가는 곳을 바꾸고 있어요,,ㅋㅋ

오늘 리뷰해보는 점핑플레이는 위에 써본 곳들에 비해서는 시설이나 공간 크기 면에서 좀 떨어지긴 하지만,, 다른 곳들에 비해 훨씬 싸고

주인아저씨가 엄청 친절하셔서 종종 와요^^ㅋ

여기 바로 옆에 최근에 프리미엄 키즈까페라는 컨셉을 붙여서 쁘띠몽드도 새로 문을 열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는 거기보단 여기가 좀 더 마음이 편한 듯,,ㅋ


​금액은 위에 보시는 것 같이.

예전에는 주중, 주말 금액이 같았던 것 같은데,,(아닌가,, 착각인가,,,ㅋ)

두시간에 만원이면 이 동네에서 정말 매우 엄청 싼 가격이죠^^

다른 음식들도 이렇게 있구요~^^


​우선 다른 곳도 다 있는 편백나무놀이터.

공간도 넓고 편백나무도 많이 깔려 있어요^^ 가운데 사진 잘 보면 편백나무에 파뭍혀(?) 있는 남자아이도 한 명 있어요,,ㅋㅋ 호랑이 베고 있는,,.

편백나무룸 내에 장난감도 많이 깔려 있고 해서 다들 노느라 정신이 없어 보이죠?

그리고 저 뒤에 낚시터(?)가 새로 생겼어요~~! (지난번엔 없었는데~!) 

​이렇게 낚시터 안에 물고기들이 엄청 많이 있는데요, 낚싯대는 끝부분에 강력한 자석을 묶어놨고,

안에 있는 물고기는 철로 된 나사를 박아(?) 놨더라구요,,,ㅡ.ㅡ;; 원래부터 금속부품이 붙어 있는 물고기가 아니라,,ㅋㅋㅋ

그래서 입에 넣거나 하는 아기는 조심해야 할 듯,,. 뭔가 약간은 투박한 느낌이지만 물고기도 많이 들어있구요, 인기 대박 많아요~~ㅎㅎ

게다가 사장님이 여기서 물고기 10마리 잡아오면 하리보 젤리를 한봉지 주시기 때문에 다들 여기 매달려 있어요,,ㅋ (물론 한번만 줘요,,ㅋ)


​점핑플레이에서 가장 인기 많은 곳이 이 점핑방인데요,

크기도 크고 깔끔하고,, 한쪽에 경사면도 있고,, 또 한쪽 벽면에는 이렇게 빔을 쏴주고 있어요^^

핑크퐁같은 영상이 계속 나오고 있어서 오늘도 아기상어 맞춰서 엄청 열심히 뛰면서 춤도 추고,,,

영상을 자꾸 보여주는건 좋지 않긴 한데,, 그래도 이렇게 잠깐 재미있게 노는건 좋은 거 같아요^^


​요샌 사장님이 이벤트로 미우새 공룡을 입고 이렇게 짠! 하고 나타나시고 그래요^^ㅋ

공룡이 무섭게 생겨서 울 딸래미는 처음엔 무서워했는데, 나중엔 악수도 하고 금방 친해졌어요,,ㅋㅋㅋㅋ

다른 아이들도 다들 달려들어서 안고 악수하고 꼬리로 장난치고,,,,ㅋㅋㅋ

인기는 엄청 많은데 사장님 너무 힘드실 듯,,ㅜ.ㅜ 


​이렇게 점핑방에도 와서 같이 뛰고,,,ㅋㅋㅋㅋㅋ

근데 사장님이 계속 "위험하니 잡지 말라고 꼬리 잡지 말라고" 계속 이야기하시는게 좀 웃기긴 했어요~ㅋ

그래도 엄청 조심하라고 얘기해서 그런지 애들도 안전하게 잘 놀더라구요^^

스티커로 얼굴은 다 가려놨지만 깔깔 웃고 있는게 그래도 보이네요,,ㅋㅋ


​2층에는 책도 많고 블럭, 장난감, 인형들이 모여 있는 방이 있어요^^. 저기 앉아 있는 여자아이는 한동안 계속 피아노를 쳤다는,,ㅋㅋ


​소꿉놀이 할 수 있게 주방장난감도 많고^^


​엄빠 테이블 옆에는 이런 테이블풋볼하고 테이블하키도 있어요 ㅎㅎ 공간은 좁은데 온갖게 다 있어요,,ㅋㅋㅋ

이것도 아기들은 못하겠지만 5-6살 남자애들이 둘이 신나서 열심히 하더라구요~ 승부욕에 불타오르며,,ㅎㅎ

​한쪽에는 이런 안전놀이터도 있구요,


​4세 이하가 따로 뛰어놀 수 있는 점핑방이 하나 더 있어요^^

그러나,, 제 딸도 4살인데 더 크고 영상 나오는 곳이 좋은지 여긴 가기 싫어하더라구요,,,,,ㅋㅋㅋ


​엄빠 테이블이에요^^ 왼쪽으로 좀 더 구석까지 테이블이 있는데, 거기 앉아서 노트북 켜놓고 일하고 있는 엄빠도 한 3명정도 있더라구요^^ㅋ


​우리 딸은 갑자기 기차놀이에 꽂혀서 이러고 한 20분을 논 거 같아요,,ㅋㅋㅋ

트랙 깔고 나서 동물들 태워서 계속 이리저리,,ㅋㅋㅋ


CCTV도 가까이에 있고, 일하시는 분이 계속 모니터하고 계신게 보기 좋더라구요^^



세곡동, 자곡동, 내곡동이 다 거기서 거기라서 근처 사시는 분이라면 저렴하게 2시간 놀고 올 수 있어 좋아요^^

쁘띠몽드나 릴리펏같이 스텝언니오빠들이 있는 곳이면 아예 딸을 맡겨놓고 내 할일을 할 수 있는 곳도 좋긴 한데

비싸잖아요,,ㅎㅎ 그리고 여긴 크기가 크지 않아서 한 눈에 들어오니 더 안심이구요^^


나중엔 뽀로로파크, 릴리펏 등등 다른 키카도 한번 써볼게요~^^